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알아두면 좋은 정보

LG 울트라PC 그램 - 모니터 액정 교환 후기

LG 울트라PC 그램 - 모니터 액정 교환 후기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엘지그램 노트북을 사용하다 모니터 상단에 잔상이 남는것을 발견하고 A/S센터 기사님과 통화를 했더니 비디오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면 문제 해결이 된다는 답변을 듣고 일요일날 씨름을 했었답니다.

 

관련 글 : LG 울트라PC 그램 -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해도 해도 안되 운영체제 까지 새로 설치했지만 문제 해결이 안되 결국 A/S신청을 했는데 모니터 불량 판정을 받고 노트북 모니터액정 교체를 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제품을 가져가고 다음날 방문해서 노트북을 두고 가셨는데 퇴근 후 확인해 보니 엘지그램 노트북 상판을 완전히 새로 교체 했네요.

 

기사님과 통화를 해 보니 엘지그램 노트북 모니터 액정은 따로 나오는게 아니라 통채로 교체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A/S 센터에서 돌아온 LG그램 노트북 입니다. 모니터 부분인 상판에 비닐이 그대로 있네요.

 

안에도 비닐이 붙혀져 있어 새거라는것을 뽐내고 있네요.

 

위 상태에서 여러 화면을 띄워 사용하고 종료를 위해 창을 닫고 확인해 보니 잔상은 없네요. 그리고 구입시 모니터 자체 빛샘이 있었는데 이 부분도 깔끔하게 처리 되었네요.

 

비싼 노트북을 구입해서 사용하는데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생긴다면 속상합니다.

 

그러나 제품이란게 영원히 고장없이 사용할수없으니 차라리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수 있는 보증기간내에 문제가 발생하는게 나을수 있답니다.

 

전 이번에 엘지그램노트북 모니터 잔상으로 인해 수리를 받은게 빛샘까지 없어졌으니 득이 된듯 하네요.

 

여러분도 신중하게 구입한 제품 애지중지 사용하실텐데 꼼꼼히 살펴 하드웨어적인 이상이 있다고 생각되신다면 보증기간이 남았을때 점검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