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1월도 1/3이 지나가는데 갤럭시S5 LTE-A 롤리팝 소식은 없네요.

1월도 1/3이 지나가는데 갤럭시S5 LTE-A 롤리팝 소식은 없네요.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갤럭시S5 LTE-A를 사용하면서 롤리팝을 기다리고 있는데 영~~~ 소식이 없네요.

 

얼마전 롤리팝에서 메모리 누수현상이 있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이 문제때문에 아마 더 늦어지는듯 합니다.

 

구글이 공개한 최신 모바일 운영체제(OS)인 안드로이드 5.0.1 롤리팝 버전에서 메모리를 필요 이상으로 많이 쓰게 하는 버그가 발견됐다. 구글은 패치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달 초 구글은 넥서스7, 넥서스9, 넥서스10의 OS를 업데이트했을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한  안드로이드 5.0.1을 공개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5.0.1에서는 약 1.3기가바이트(GB) 이상 램(RAM)이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표시되는 새로운 버그가 발견됐다.

 

새로 발견된 버그는 화면에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앱)을 강제로 닫았을 때나 홈화면으로 자동 돌아가기(phone auto-returning to home screen) 기능을 자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 갤럭시S5 롤리팝이 예상보다 빨리 진행되었기에 갤럭시S5 LTE-A 롤리팝 업데이트도 1월초, 중반에 진행될거라 예상했는데 롤리팝 메모리 누수현상때문에 더 늦어지는것은 아닌가 생각됩니다.

 

 

최신의 OS를 빨리 사용하는것도 좋겠지만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호환성 문제가 자꾸 일어난다면 사용하면서 스트레스 장난 아니게 받지요.

 

늦게 사용해도 최적화된 OS사용을 원하지만 타사 제품은 롤리팝 업데이트 글을 볼때마다 조급한 마음이 드는것은 어쩔수 없네요.

 

새로운것을 사용하는것에 항상 기대감을 갖고, 무언가 모르는 부분을 새롭게 알아가는것에 쾌감(?)을 느끼는 분이라면 저랑 같은 마음일듯 합니다.

 

이번달이 가기전에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5 LTE-A에 롤리팝을 먹여주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