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갤럭시 알파에 이어 노트4 도 고릴라 글래스4 착용 확인

갤럭시 알파에 이어 노트4 도 고릴라 글래스4 착용 확인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얼마전 galaxy alpha 출고가 인하소식이 전해지고 몇일있다가 고릴라 글래스4 착용이 기사화되면서 해외를 비롯한 많은 곳에서 글이 올라 왔었지요.

 

삼성측에서 고릴라 글래스4 착용을 이용한 마케팅을 하는것인지 모르지만 이번에는 갤럭시노트4에 고릴라 글래스4 착용이 되었다는 기사가 올라 왔습니다.

 

고릴라글래스4는 코닝의 최신 커버글라스입니다.


0.4㎜의 얇은 두께에도 기존 강화유리보다 두 배 이상의 강도를 지녀 충격, 낙하시 액정 깨짐을 좀더 막을수 있습니다.

 

고릴라글래스4 코닝 커버글라스 중 파손저항성이 가장 뛰어나며 낙하 충격에 대한 내구성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실수로 바닥에 떨어지면 충격을 많이 받고 파손되는 부분이 액정이라 고강도 액정을 사용했다는 기사를 보니 갤럭시알파나 노트4를 사용하시는 사용자에겐 다행이라 생각 듭니다.

 

전 갤럭시S5 LTE-A를 사용하는데 3만원에 육박하는 강화유리필름을 다시 붙혀 사용중이랍니다.

 

 

전철에서 서서가다 한번 떨어뜨린적이 있는데 낙하지점이 모서리여서 '깨졌구나..' 생각했는데 강화유리덕분인지 말짤한 액정을 보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답니다.

 

액정이 깨지면 무조건 사용자 실수이니 1년 보증기간내 일어난 파손이라도 소비자 부담 100% 이니 액정깨짐이 당황스러울수 밖에 없겠지요.

 

고릴라 글래스4 착용을한 갤럭시알파, 노트4는 이러한 걱정을 조금은 덜수 있을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