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기어S 출시 - SKT, KT전용 요금제 출시

기어S 출시 - SKT, KT전용 요금제 출시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삼성 기어S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출고가 29만7천원이라고 하네요. 예상한 가격보다 약 10여만원정도 저렴하게 나오는거 같네요.

 

기어S 출시에 맞춰 SKT, KT에서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는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다만 이 글을 작성하는 시간까지는 약정에 관한 부분은 발표된것이 없어 약정할인에 관한 부분은 언급할수 없겠습니다.

 

다만 2년 약정으로 기어S구입시 공짜에 가까운 저렴한 가격이 되지안을까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기어S전용 요금제를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기어S 전용 요금제는 SKT, KT에서 나오는데 두 회사 모두 1만원 선에서 책정이 되었습니다.

 

SKT, 월 1만원에 음성 50분… 문자·데이터 무제한 제공

 

SK텔레콤은 기어S전용 요금제인 T아웃도어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월 이용료 1만원에 음성통화 50분, 문자메시지(SMS)와 데이터가 무제한 제공됩니다.


음성통화는 기본 제공 시간을 넘길 경우, 스마트폰 음성 기본 제공시간을 나눠 쓸 수 있고 스마트폰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기어S에서도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T셰어'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과 기어S간 착신전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월 8000원에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 제공

 

KT 역시 기어S 전용 요금제인 올레 웨어러블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기본료는 8000원으로 SK텔레콤보다 저렴하나 음성통화 50분, 문자메시지 250건, 데이터 100MB로 문자와 데이터에 한도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8만7000원 이상 요금제 사용시 기어S는 무제한이라고 KT측은 설명했습니다.


KT는 연말까지 사용자가 지정한 스마트폰 한 개에서 기어S로 착신 전환이 가능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키로 했습니다.

 

3G 기능을 가진 기어S는 별도의 전화번호를 부여받기에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할듯 합니다. 

 

SK 텔레콤과 KT는 각각 웨어러블 전용 요금제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합니다.

 

SK 텔레콤은 선착순 1만명에게 캐시비 칩이 탑재된 밴드를 제공하고, KT의 경우 KT 고객에 한해서 기어S를 추가로 가입할 경우 삼성전자의 '기어서클'을 증정한다고하는데 SKT를 사용하는 제 입장에서 조금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