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마스터 듀얼 폴더폰 출시

마스터 듀얼 폴더폰 출시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2G 일반폰 삼성전자 ‘마스터 듀얼’ 폴더폰이 나왔습니다.


SK텔레콤 전용 기기로 나왔는데 ‘마스터 듀얼’은 3.0/2.2인치 듀얼 LCD창이 탑재되어 폴더를 열지 않고도 전화·문자 수신 시 발신자와 문자를 외부 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 가입자 50대 이상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실용적 기능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왜 중, 장년층  고객용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마스터 듀얼’은 ‘안부 자동 알림’과 ‘T안심 버튼’ 등 두 가지 특화 기능을 지원하는데 ‘안부 자동 알림’은 12시간, 하루, 이틀, 사흘간 휴대폰 폴더를 열지 않으면, 휴대폰이 자동으로 미리 지정된 보호자에게 안부알림 문자를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키패드 상단에 크게 자리한 ‘T안심 버튼’은 길게 누르기만 하면 본인의 현재 위치가 미리 지정된 보호자에게 즉시 문자로 전달되고 문자를 전달받은 보호자는 스마트폰이나 PC에서 구글맵에 접속해 구체적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조작실수, 기타 주변 소음으로 전화오는것을 못듣는 경우가 생길수 있는데 이때 일정 시간 동안 전화를 받지 않으면 가장 큰 벨소리와 진동이 동시에 울리는 ‘큰소리 모드’도 제공합니다.

 

연로하신 어르신들께서 주로 하는 산책이나 혼자만의 시간을가질때 이용하기 좋은 만보기와 FM라디오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산책 모드’도 지원해서 굳이 다른 전자제품을 휴대하지 않아도 마스터 듀얼폰이면 모든것을 즐길수 있겠습니다.

 

출시 가격은 30만 300원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화이트에 이어 향후 그린, 골드 색상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