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갤럭시 노트4 - 럭셔리를 입다. 몽블랑 케이스, 몽블랑 터치팬

갤럭시 노트4 - 럭셔리를 입다. 몽블랑 케이스, 몽블랑 터치팬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갤럭시 노트4 발표한날 눈에 들어오는 화면이 하나 있었습니다.


몽블랑!!!


몽블랑 케이스, 터치팬이 화면에 나오는데 '와~~!'라는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일반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하기에는 가격적인 부분에서 벽이지만 일단 보고 느끼는것으로 만족할만한 이름이였습니다.


몽블랑 케이스, 터치팬 발표 다음날 공식 홈페이지가 열리고 가격, 세세한 정보가 올라왔는데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공식 페이지에 올라온 가격 정보입니다. 한국에 판매가 된다면 가격적인 부분은 더 올라가 있겠지요.


몽블랑 케이스, 터치팬 공식 홈페이지 : http://goo.gl/2Jz0LY



케이스는 2종류로 가격은 같습니다.



멋찐 몽블랑 터치펜입니다.


이미지로 봤을땐 깔끔하고 손에 감기는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크롬테두리을 입은 노트4와 몽블랑 터치펜을 같이 보니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가격이 가격인만큼 펜에 각인 서비스도 해 준다고 하는데 한번 보겠습니다.


이름이나 특별한 문구, 기념일을 넣어 각인한다면 좋을듯 합니다.



몽블랑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럭셔리함을 많은 분들께서 원하실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제품은 참 마음에 드는데 가격은 제가 넘보지 못할 부분이네요.


몽블랑(MONT BLANC)은 만년필을 비롯한 필기구, 가죽제품, 시계, 주얼리, 향수 등을 제작·판매하는 독일의 명품 브랜드로, 알프스 산맥에서 가장 높고 웅장한 산인 몽블랑(Mont Blanc, ‘흰 눈이 덮인 산(White Mountain)’이라는 의미)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1906년 만년필에 관심이 많았던 알프레드 네헤미아스(Alfred Nehemias)와 아우구스트 에버스타인(August Eberstein)은 투자자인 클라우스 요하네스 포스(Claus-Johannes Voss)의 지원을 받아 만년필 제조를 시작했다. 


이들은 1908년 ‘심플로 필러펜 컴퍼니(Simplo Filler Pen Co.)’라는 이름으로 회사를 설립했으며, 1909년부터 고품질의 만년필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몽블랑’이란 단어를 제품 이름으로 사용했다.

 

갤럭시 노트4가 정식 판매에 돌입하고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실때 제 주변에 몽블랑 케이스, 터치펜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겠지요.


기회가 된다면 구경이나 해봐야 겠습니다.^^


삼성에서도 노트4에 이용 가능한 케이스가 다양하게 준비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글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