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G워치R - 느낌 좋네요.

G워치R - 느낌 좋네요.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오늘 퇴근길 스마트폰으로 이것저것 정보를 보다 G워치R 사진을 보는데 한눈에 반해버렸네요.

 

첫 느낌이 그냥 시계느낌이 나더군요.

 

물론 이미지로 보는거와 실물차이는 있겠지만 평상시 G워치R 같은 느낌의 시계가 있었음 하는 마음이 컷는데 G워치R을 보니 빠지게 되네요.

 

G워치R은 이번에 엘지에서 발표한 스마트워치 입니다.

 

 

 

G워치R은 스마트워치로는 세계 최초로 완벽한 원형의 플라스틱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시야각이 넓어 색상이 선명하고, 야외 시인성도 높다고 하네요.

 

메탈바디, 천연 가죽 소재의 스트랩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실물로 보면 더 이쁠듯 하네요.

 

 

1.2GHz 퀄컴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 41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안드로이드 4.3 이상의 모든 스마트폰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24시간 내내 화면이 꺼지지 않는 ‘올웨이즈 온(Always-On)’ 기능이 있어 언제든지 시간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떠한 기능인지 스마트워치를 사용안해봐서 모르겠네요.

 

 

 

IP67 인증으로 방진(6등급) 기능과, 최고 1미터 수심에서 30분까지 견딜 수 있는 방수(7등급)이라고 하네요.

 

G워치R을 차고 편안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겠네요.

 

스트랩도 시계 표준 너비인 22mm 규격을 채택했다고 하니 다양한 스트랩도 출시될듯 합니다.

 

일반적인 스마트워치 기능에 메탈바디, 깔끔한 원형 디자인을 보면 구입할만하다 생각이 드는데 출시되었을때 가격이 어느정도 책정되는냐도 중요할듯 하네요.

 

제겐 아주 중요한 부분이네요. 출시 가격이....^^

 

  •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사실 전부터 개발 중인 모토 360도 원형 디자인인데, 개인적으로 기대 많이 하고 있습니다.
    9~10월 달 쯔음에 나온다고 하는군요.
    만약 가격이 비싸게 나온다면 완벽한 원형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G워치R도 괜찮을 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디자인이 참 맘에 들긴 합니다.

      물론 실물이 나오고 활용성을 따져봐야 겠지만 위 이미지대로만 나온다면, 그리고 적절한 가격에 나온다면 욕심낼만 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