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강좌 & 사용Tip

갤럭시 S5 전면 액정, 하단터치패널 먹통현상 모든기기에서 그런다..?

갤럭시 S5 전면 액정, 하단터치패널 먹통현상 모든기기에서 그런다..?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안사람이 사용하는 갤럭시 S5가 터치가 먹통이 되는 증상, 통화중 상대방 들리는 부분에서 지지직 거리며 목소리가 작아지는 현상으로 인해 서비스 센터 방문을 했는데 황당한 답변을 듣고 돌아 왔다고 하더군요.

 

금요일날 방문을 했는데 서로 바쁘다 보니 오늘 이야기를 하다 듣게 된 내용인데 황당하고 조금 이상한 부분이 있어서 삼성서비스 홈페이지 '불편합니다'에 글 작성하고 글 내용을 복사해서 이곳에도 남겨 봅니다.

 

액정, 하단 패널 터치키 먹통이 되는 증상이 안사람이 갤럭시 S5를 구입하고 몇일안되서 부터 그랬다고 하네요. 구입한 대리점에 가서 증상을 얘기하니 서비스센터를 가라고만 했다고 합니다.

 

저희 안사람은 시간이 없어 그냥저냥 불편을 감수하고 사용하다 11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된것이고요.

 

제게 증상이 나오자마자 얘기를 했다면 14일 이내 교품을 했을텐데 말을 안하고 그냥저냥 사용한듯 합니다.

 

아래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불편합니다.'에 올린 글 입니다.

 

 

진행 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글 작성을 하고 월요일, 화요일 이틀에 걸쳐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메일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요일 수신된 이메일 내용 :

 

 [진행 중 답변]

제품과 서비스가 생각하신 바에 미치지 못해 불편과 실망으로

이에 대한 내용과 의견을 담아 말씀을 주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말씀하여 주신 내용을 토대로 우선하여 성북센터에 내용을 공유하고

확인 중에 있으며 다시금 답글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확실한 서비스로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겠으며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요일 수신된 이메일 내용 :

 

글 주신 사안에 대해

점검 의견 확인 및 유관부서로도 내용을 공유하여 검토토록 하였었습니다.

 

성북센터에서 연락을 드려 제품과 서비스 진행에 관해

말씀을 나눈 것으로 현장의 진행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모로 불편 겪으심에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이고 유용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당사 제품을 믿고 이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화요일 이메일 내용이 조금은 이해가 안됬으나 직장에서 바쁜관계로 이메일 내용은 잊어버리고 퇴근 후 집에와서 안사람에게 물어보니 삼성전자 성북센터에서 전화가 왔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전화를 하신분께서 서비스 불만족에 대한 사과, 이상이 있는 갤럭시 S5에 대한 수리, 제품 교환에 관해 안사람과 이야기중 약간의 입장 차이가 있어서 다시 전화를 주신다고 하고 통화를 종료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전화가 왔는데 안사람이 상담중에 있어서 전화를 못받고 마무리 되었네요.

 

입장차이는 간단합니다.

 

삼성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 수리 & 소비자가 원할경우 새 제품으로 교체를 해주겠다고했고 저희 안사람은 수리를 하든 새 제품을 받든 하겠지만 이번 같은 증상이 또 발생했을때 어떠한 해결책이 있냐고 물었고 그 부분에 대해 전화를 하신분이 답하기에는 무리이니 알아보고 다시 전화를 준다고 하고 종료 되었습니다.

 

안사람 입장에서 터치가 안되는 문제로 불편을 격다 서비스센터를 갔는데 지금 나오는 갤럭시 S5모두 동일한 증상이 나오고 있으니 참고 사용하라는 답변을 들었는데 이번에 수리를 하거나 새 제품을 받았는데도 같은 증상이 안나올거란 보장이 없기에 이부분에 대한 답을 듣고 싶었던 거고, 통화를 하시는 분께선 이부분을 혼자 결정할 사항이 아니라 판단하여 결론이 미뤄 진겁니다. 

 

저희 안사람은 터치가 문제되는 기기를 사용안하고 싶은것이지 갤럭시 S5자체를 사용안하겠다는것이 아닙니다.

 

저두 갤럭시 S5 광대역 Lte-A를 사용하고 있지만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저나 안사람이나 문제가 있는 기기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이 문제가 원만히 해결되면 새로운 게시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잘 보고 가요. 보람찬 하루 되세요. ^^

  • Name 2014.08.07 09: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갤럭시 s5 광대역 사용하는 사람인데요.. 안사람분 휴대폰처럼 상대방에게 통화할때 잡음이 들리는게 좀 심해요 ㅜㅜ 오늘이 15일째라서 교품바로 하지도 못하고 에이에스 먼저 받으러 가야할듯 한데.. 근본적인것을 해결하기 힘들다는 말씀이시죠? 에휴...

    • 안녕하세요.
      통화중 잡음, 안들이는 문제는 펌웨어 업데이트로 수정이 가능할듯 합니다.

      제 안사람은 터치먹통이 문제가 된거랍니다.

      잘 수리하셔서 스트레스 안받구 사용하시길 바래요.^^

  • 우와 저만그런게 아니였네요 저두 광대역겕시인데
    먹통현상 즉 터치가안되서 지금2번째교품받아서 또캍은증상때문에 3번째바꾸네요 완전 똥폰입니다 이를 어쩔까요 미치겠네요 문제가있네요

  • 우와 저만그런게 아니였네요 저두 광대역겕시인데
    먹통현상 즉 터치가안되서 지금2번째교품받아서 또캍은증상때문에 3번째바꾸네요 완전 똥폰입니다 이를 어쩔까요 미치겠네요 문제가있네요

  • 저도 이문제 때문에 4번째 수리... 교환이 아니라 환불받아야겠네요

  • 저도 이문제 때문에 4번째 수리... 교환이 아니라 환불받아야겠네요

    • 4번째 수리...
      맘 고생 크셨겠습니다.

      전 광대역 사용중인데 이상하리만치 아무이상이 없네요.^^

      일단 동일증상 3회면 환불, 여러가지 증상으로 4회면 환불이 가능하니 기사님께 상담해 보세요.

      언성높이는것보다 차근차근 이야기하는게 처리가 빠르답니다.^^

  • 난뽐기늘잘해서 불량걸린적없음

  • 저와와이프 폰둘다 동일기종인데..
    터치가 먹 통..저두가봐야것네요
    ㅜㅜ
    차라리 s3가 나은듯..

  • 저와와이프 폰둘다 동일기종인데..
    터치가 먹 통..저두가봐야것네요
    ㅜㅜ
    차라리 s3가 나은듯..

  • 동일증상인데 좀 더 심합니다. 시스템업데이트하지말라해서 센터에서 공장초기화 해줬는데 증상이 나아지질 않아요. 이제 또 가면 3번째이고 사용한지 4개월입니다. 이번에 가면 누워버릴겁니다.

  • 동일증상인데 좀 더 심합니다. 시스템업데이트하지말라해서 센터에서 공장초기화 해줬는데 증상이 나아지질 않아요. 이제 또 가면 3번째이고 사용한지 4개월입니다. 이번에 가면 누워버릴겁니다.

    • 안녕하세요.
      동일증상 으로 3회째는 환불이 가능했을텐데 그 부분을 알아보세요.
      그리고 3회를 넘어 4회째라면 동일증상이 아니여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한두푼 하는 기기도 아닌데 속상하시죠.
      잘 마무리 하셨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