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알아두면 좋은 정보

18일 광화문 광장, 영동대로 교통 통제

18일 광화문 광장, 영동대로 교통 통제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열리고 있지요.

 

18일 오전 7시 대한민국 : 러시아 경기가 열립니다. 거리응원이 준비중이고 17일 밤 10시부터 경기 당일인 18일 오후 2시까지 영동대로 왕복 14차선 도로 중 삼성역 사거리에서 코엑스 사거리 구간의 7개 차로를 전면 통제한다고 합니다.

 

또한 거리응원 장소와 인접한 광화문역과 삼성역은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경기 종료부터 30분 간 무정차 운행을 한다고 하니 출근길 이점 꼭 체크 하세요.

 

저도 직장이 삼성역 근처이고 무정차 시간대에 출근을 해서 아침에 출근길이 약간은 힘들거 같네요.

 

 

광화문 광장은 응원 참가 인원에 따라 단계적으로 통제를 한다고 하는데 '붉은악마'가 광화문에서 응원하기도 했고, 무한도전 멤버도 광화문 응원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있어 광화문 광장도 통제를 할것같습니다.

 

(광화문 광장 응원에 참가하는 무한도전 멤버 - 유재석, 박명수, 하하, 손예진, 정일우, B1A4 바로, 애프터스쿨 리지, 지상렬)

 

전 이글을 쓰고 바로 잠자리에 들어갈려고 합니다. 어짜피 출근시간에 경기가 진행되니 이동 하면서 경기를 봐야 겠네요.

 

출근길에 어떠한 상황이 벌어질지 모르니 조금은 일찍 출발해야 해서 ....

 

거리응원으로 불편함이 많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응원해서 저희 국대팀이 이기는 경기, 월드컵에 좋은 결과를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17일 오후 1시부터 경기 당일인 18일 오후 2시까지 영동대로 왕복 14차선 도로 중 삼성역사거리→코엑스사거리 방향의 7개 차로를 전면 통제하고, 반대편 코엑스사거리→삼성역사거리 방향의 7개 차로는 가변 차로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화문 광장은 통제를 바로 하지않고 상황에 따라 거리응원 인원이 많으면 통제를 한다고 하니 이점 유의 하시구요.

 

지하철 2호선은 첫차 시간을 기존 오전 5시 30분에서 5시로 앞당기고 12회 늘려 운행하고,경기 종료 후 시민들이 편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지하철 2호선의 오전 러시아워 시간을 1시간 확대한다고 합니다.

응원 열심히 하시고 안전하게 출근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