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슈어 이어폰 무료 클리닝 서비스 보낸 SE535 이어폰이 도착 했네요.

슈어 이어폰 무료 클리닝 서비스 보낸 SE535 이어폰이 도착 했네요.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슈어 이어폰 무료 클리닝 서비스 글 작성을 했었죠. 글 작성하고 제가 사용하는 슈어 SE535 이어폰을 보냈는데 오늘 도착 했네요.

 

어제 삼아사운드 클리닝서비스 담당자님께서 전화를 주셔서 이어폰 크리닝 내역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이어폰 정상 작동 여부체크까지 확인해 주셨고, 집 주소 확인을 한 다음 전화를 끈었는데 오늘 이어폰을 받았네요. 

 

 

이어폰 크리닝 서비스를 보낼때 아무런 연락없이 그냥 크리닝 서비스 담당자님께 보내기만 한다고 해서 조금은 허술한 서비스를 받지않을까 내심 걱정했는데 꼼꼼히 체크해 주시고 결과를 알려주셔서 의심을 한 마음에 미안함이 들었답니다.^^

 

서비스를 보낼때 스마트폰에 통화기능이 있는 이어폰줄이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 같이 보냈는데 서비스 해주는 부분이 아니였는데도 손질(세척)해서 보내주신 꼼꼼함에 더욱 감사 드립니다.

 

도착한 SE535이어폰과 아이패드 미니를 같이 두고 찍어봤습니다.

 

슈어 이어폰을 처음 선택하게된 계기가 음질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추천을 해주셨지만 이어폰과 줄이 분리되는점이 맘에 들어서 구입했네요.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통화, 볼륨조정이 가능한 케이블 CBL-m+-k 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한동안 이어폰없이 출, 퇴근을 하니 답답하고 뭔가 허전했는데 내일부턴 귀를 즐겁게 해줄수 있겠네요.^^

 

이어폰 크리닝을 해 주신 삼아사운드 크리닝 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