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갤럭시 S3,갤럭시 노트2 사용자 Dropbox 용량 48기가 받기

갤럭시 S3,갤럭시 노트2 사용자 Dropbox 용량 48기가 받기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 상당히 많죠. 저역시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다 이번에 갤럭시 노트2를 구입하면서 설치된 Dropbox에 가입을 했습니다. 가입을 하고나서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

 

클라우드서비스란

클라우드서비스란, 영화, 사진, 음악 등 미디어 파일 문서 주소록 등 사용자의 콘텐츠를 서버에 저장해 두고 스마트폰이나, 스마트TV를 포함한 어느 기기에서든 다운로드 후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갤럭시S3 사용자,갤럭시 노트2 사용자가 Dropbox에 가입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총 50기가의 용량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속도가 느리다는 평이 있지만 50기가의 용량을 어찌 포기 하겠습니까..?

 

사용하시는 폰에 설치된 Dropbox를 실행합니다. "시작"을 클릭하세요.

처음 사용하시는것이니 "Dropbox에 처음입니다"를 선택하세요.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Dropbox에 등록"을 눌러주세요.

약관에 동의를 해주세요.

계정을 만드는중...

계정 만들기를 성공하면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을 Dropbox에 올린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처음 업로드를 하면 500메가의 추가 공간을 얻습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자동사진 업로드를 하실려면 "켜기"를 아니시라면 "건너뛰기"를 선택하세요. 켜기를 선택하실려면 데이터 사용에 주의 하세요.

전 켜기를 선택해서 이미지 올리는 중입니다.

메뉴키를 눌러서 "설정"화면을 접속한 화면입니다. 전체 Dropbox의 공간이 보이고 간단한 설정들을 변경할수있습니다.

이제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가입때 사용한 이메일로 로그인을 해보세요.

삼성모바일 장치에 제공하는 48GB의 용량을 받으라는 이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용량 받기"를 클릭합니다. (단 이작업을 PC에서 이뤄집니다. 스마트 폰으로는 안됩니다.)

 

용량을 주는 조건에 맞게 몇가지 작업을 하시면 끝납니다. 이렇게 얻은 용량 48GB는 가입한날 부터 2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