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삼성, 갤럭시S7와 갤럭시S7 엣지를 윈한 광각렌즈, 망원렌즈 출시.

삼성, 갤럭시S7와 갤럭시S7 엣지를 윈한 광각렌즈, 망원렌즈 출시.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삼성전자는 갤럭시S7(Galaxy S7), 갤럭시 S7엣지(GALAXY S7 edge)를 위한 광각렌즈, 망원렌즈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렌즈들은 꾸준히 출시되었는데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스마트폰 카메라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렌즈를 처음 출시하는듯 합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S7와 갤럭시S7 엣지(Galaxy S7), (GALAXY S7 edge)용 렌즈는 광각렌즈, 망원렌즈로 구성됐으며 각 렌즈를 케이스에 끼울 수 있는 케이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각렌즈는 초점거리가 짧아 같은 거리에서 촬영해도 더 넓은 범위를 담을 수 있는 렌즈로 삼성전자가 선보인 광각렌즈는 화각 108도, 배율 0.63배, 무게 37g의 렌즈입니다.

 

망원렌즈는 화각 45도, 배율은 2배, 무게는 51g는 초점거리가 길어 더 멀리 있는 물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케이스는 검정색 가죽케이스 한개로 이 케이스 장착을 해여 렌즈를 채울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케이스의 두께로 인해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과 삼성페이 등이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어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렌즈와 케이스를 분리해야 한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 부분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렌즈 장착위해 어느정도 두께가 필요하고 견고해야 겠지만 케이스 장착중 삼성페이등이 안된다면 많이 불편할듯 하네요.

 

판매되는 가격은 가죽 케이스, 광각렌즈, 망원렌즈와 렌즈통이 한 묶음으로 15만9000원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Comments